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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우편은 해외배송 특성상 배송이 매우 느리기도 하고 통관 문제로 타국 공항에 잡혀있는 일도 허다 한데요, 염려되시는 분들은 우체국 EMS 배송조회 하고 이메일 행방조사청구 해보세요. 분실된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목차
우체국 EMS 배송조회
EMS-인터넷 행방조회
ems.epost.go.kr
EMS 우편물번호(송장번호) 13자리를 입력합니다.
배송 진행상황을 처리일시, 처리현황, 담당우체국, 상세설명까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배송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이메일 행방조사청구를 통해 택배 행방을 알아보시면 됩니다.
이메일 행방조사청구
EMS-e-Mail 행방조사청구
ems.epost.go.kr
청구기간은 EMS 접수 후 4개월 이내(K-Packet우편물은 6개월 이내), 배달보장서비스는 30일 이내만 가능합니다. 우편물번호(송장번호) 와 발신정보 수신정보를 자세히 입력 후 동의확인에 체크, 보내기
손해배상규정
EMS·국제우편-손해배상규정
EMS·국제우편 우편물을 운송하는 과정에서 분실, 도난, 파손 등으로 인해 재산상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규정에 따라 손해를 배상해 드립니다. 손해배상 청구권자 우편물 배달 전 : 보내는 분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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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s배송조회 와 이메일 행방조사청구 까지 진행하였으나 분실되었을 경우, 손해배상규정을 확인해보세요. EMS 국제우편물을 운송하는 과정에서 분실, 도난, 파손 되었을 경우 규정에 따라 손해배상을 해줍니다.
손해배상금액
코로나로 국제우편물이 공항에 오래 갇혀있는 경우가 많아 예전보다 분실도 많습니다. 걱정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배송조회 해보시고, 이메일 행방조사청구도 해보시기 바랍니다.